idkaist사진.png

디자이너

2021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 졸업 전시회에 참여한 디자이너들을 소개합니다!

 
윤유상.png

윤유상

안녕하세요. 넙치입니다! 물고기 잡는 법 보다 맛있는 물고기를 먹는게 먼저 아닐까요?

윤준우.png

윤준우

원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진짜 문제를 찾고 추상적인 영감을 정직하게 발전시켰습니다. 다른 이들에게 제 작품이 가치 있기를 바랍니다.

임현승.png

임현승

디자인이란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많은 고민과 시행착오가 필요하지만 하나의 디자인은 고작 한 걸음에 불과합니다. 하지만 그 걸음들이 모였을 때 세상이 나아가는 길이 되기에 저 또한 한 걸음을 내딛어보고 싶습니다.

김병재.png

​김병재

사유를 통해 상상을 펼쳐나가는 것에 어떤 의미를 두어야 할까요? 재미난 아이디어는 세상을 바꾸기에는 역부족일 지 모르지만, 세상이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도발하기에는 충분합니다. 시서화 삼절(詩書畵三絶)을 두루 섭렵하여 스스로의 이야기를 펼쳤던 먼 옛날 사람들처럼 21세기 버전의 삼절을 이루어 저만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나가고 싶습니다.

김유몽.png

김유몽

비록 작은 한 걸음 일지라도 하나씩 모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거대한 물결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해요. 저도 이제 그 걸음에 한발짝 보태고자 합니다!

조해나.png

조해나

빠르게 달리는 세상 속에서 느긋하게 걸어보는 것도 나쁜 생각은 아닐 거예요! 천천히 걷는 사람들의 친구이자 쉽터가 되고 싶습니다.

이정재_profile_edited.png

​이정재

편리함을 좇다가 이제는 그 편리함을 어떻게 하면 디자인에 녹여낼 수 있는지 고민하게 되었네요. 앞으로도 더 편리한 사회를 위해 이바지하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.

정기항.png

정기항

디자인 역시 문제를 해결하는 하나의 방법임을 배워왔습니다.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희망합니다.

백선우.png

백선우

사람들에게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선물하고 싶습니다. 제 디자인이 누군가의 삶에 행복한 선물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.

Edwin.png

EDWIN TRUMAN

Hey! Thank you everyone that have been a part of this chapter of my life! I hope that we all can move forward and design for a more reliable future!